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시간 관리에 대한 유용한 팁

2020. 6. 14. 00:03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시간 관리에 대한 유용한 팁



당신은 적절한 시간 관리로부터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떻게 하면 시간을 더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지 깨닫지 못한다.


비록 그들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고 인정하더라도 말이다.


시작하려면 계속 읽어라.




만약 당신이 늦은 것을 발견한다면 마감일을 스스로 알아두어라.


마감일이 빨리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당신은 더 시급한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다른 우선순위로부터 시간을 빼앗아야 하고, 결국 당신의 목록에 있는 다른 모든 일들에 뒤처지게 된다.


무슨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억지로 하게 될 것이다.




시간을 현명하게 보내세요.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얼마나 오래 걸릴지 예측해 보고 그것을 완성하기 위한 대략적인 기한을 정하라.


너는 시간을 더 잘 관리하고 인생을 더 잘 살 수 있을 거야.


당신은 깜짝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당신이 뒤처졌을지도 모르는 것들에 휘말릴 수 있다.




아침에 너의 스케줄을 검토해라.


앞에 놓여 있는 것에 대한 지식으로 하루를 시작한다면, 목표를 성취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예약이 초과되지 않았는지 당일 일정을 확인해 보십시오.




시간을 관리할 수 없을 것 같으면 잠시 멈추고 업무 프로세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이 끝날 때까지 일에 집중하는 것이 힘들다면 그 이유를 자문해 보라.


효과적인 시간 관리를 확립하기 위해서는 현재 시스템의 결함을 파악해야 한다.




당신이 매일 하는 일의 우선순위를 매겨라.


중요하지 않거나 덜 급한 일은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우선 순위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은 시간을 잘 보내도록 보장할 것이고, 중요한 일들이 필요할 때 완수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중요도 순서에 따라 당신이 성취해야 할 모든 것을 적어라.




매일 아침 시간을 내어 하루를 계획하십시오.


펜과 종이를 꺼내서 당신이 성취해야 할 것을 그 일을 성취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함께 쓰세요.


정기적인 스케줄을 짜면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스케줄을 검토하십시오.


스케줄에서 빠뜨릴 수 있는 게 있니? 다른 사람에게 위임하는 것이 편할 만한 것이 목록에 있는가? 과제를 위임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중요하다.


업무를 위임할 때, 당신은 그것을 놓아주고 당신이 준 사람이 그것을 처리할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다.




정식 시간 관리 수업을 해볼 수 있다.


여기,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더 잘 처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정보를 받게 될 것이다.


심지어 고용주에게 그들이 제안하는 것이 있는지 물어볼 수도 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지역대학을 찾아봐.




일기에 써서 너의 일을 적어라.


며칠 동안 너는 네가 한 일과 몇 시에 그 일들이 끝났는지 적어야 한다.


이번 주말, 여러분의 일기를 통해 여러분의 시간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패턴을 찾아보아라.




날짜를 예약할 때 중요도를 기준으로 항목을 나열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하루를 쉽게 정리할 수 있다.


어떤 일이 절대적으로 필수적이고 어떤 일이 덜 중요한지 좀 생각해봐라.


중요한 것들을 먼저 나열하고, 그 다음에 나머지 일들을 나열해라.


그럼 별로 중요하지 않은 항목들을 맡아봐.




더 나은 시간 관리를 위해 특정 작업에 얼마나 많은 작업이 필요한지 추정하십시오.


중요하지 않은 일은 당신의 시간을 너무 많이 차지해서는 안 된다.


일을 끝내는 데 충분한 시간과 에너지를 쏟아서 다음 일로 넘어갈 수 있도록 하라.


중요한 것을 위해 최선을 다하면, 당신이 성취한 것에 더 행복해질 것이다.




어디를 가든 할 일 목록이나 일정을 휴대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필요할 때 그것을 상기시키는 훌륭한 역할을 할 수 있다.


당신의 몇몇 과제들은 완성하기에는 다소 감정적일 수 있다.


이것은 결국 당신의 리스트의 다음이 무엇인지 기억하지 못하게 될 수도 있다.


적절한 목록을 작성하면 하루 종일 업무를 상기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팁들로,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오늘날 불가능해 보이는 것은 합리적으로 문제에 접근하면 해결할 수 있다.


이 조언과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다른 조언들로, 여러분은 시간을 더 현명하게 관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