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을 조절할 수 있는 방법 알아보기

2020. 6. 14. 00:02카테고리 없음


암을 조절할 수 있는 방법 알아보기



아무도 암을 선택하지 않지만, 질병에 걸릴 확률을 낮출 수 있는 건강한 결정을 선택하는 것은 가능하다.


암과 싸울 때 이 기사에서 얻은 정보를 적용할 기회를 찾아보십시오.




암은 환자의 삶을 뒤엎을 뿐만 아니라, 가족의 삶도 뒤바꾸게 한다.


언제나 희망은 있다.


의사들은 암을 치료할 수 있고, 어떤 경우에는 암을 치료하기도 한다.




운동은 암과 싸우는 좋은 방법이다.


운동은 온몸의 혈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혈액순환이 잘되면 암에 대해 시행하는 치료법이 훨씬 더 효과적일 것이다.




암 진단을 받았다면 당장 담배를 끊어야 한다.


암에 걸린 일부 사람들은 이미 손상이 끝났기 때문에 담배를 계속 피울 수 있다고 착각한다.


흡연과 담배 연기 속의 독은 치료 효과를 떨어뜨리고 몸이 제대로 회복되기 어렵게 만들 것이다.




그 주제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어떤 문학이든, 만약 당신이나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암에 걸렸다면, 반드시 읽도록 하라.


여기서 자신감은 정말 중요하다.




유방암 검사의 이점이 어색한 과정을 훨씬 능가한다.


당신이 느끼는 불편함은 단지 몇 분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일어날 수 있는 일은 유방암을 초기 단계에서 발견할 수 있고, 나중에 더 편안한 삶을 살 수 있게 해주는 영원히 근절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처리해야 할 암의 현실도 있기 때문에,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고, 피할 수 없는 것을 피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자신을 준비하는 것이 이 싸움에서 이기는 열쇠다.




당신의 기대는 현실과 다를 때가 많으니 그에 대비해야 한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당신을 지지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크게 말해! 만약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들이 여러분을 충분히 지지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면, 정중하게 이 주제를 그들과 함께 제기하라.


친절하게 도움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고 그들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제안하십시오.


각자에게 무슨 말을 하려는지 생각해 보고, 앞뒤가 맞지 않는 말투로 말해야 한다.


암에 대처하는 것은 어려운 시기가 될 수 있다.


사랑의 위치에서 온다.


사람을 조종하거나 죄책감을 느끼게 하려고 하지 말고, 필요한 것을 차분하게 말해라.


도움을 청하지 않은 것을 후회할지도 모른다.




알코올이 실제로 암을 예방한다는 과대 광고는 믿지 마라! 포도주에는 포도가 들어 있기 때문에 암을 예방할 수 있다.


많은 양의 알코올을 섭취하는 것은 실제로 암에 걸릴 위험성을 높일 수 있다.




의사 소통의 열린 선을 지킬 수 없는 의사는 피하십시오.


어떤 질문들은 대답을 기다릴 수 없다.


너는 항상 즉시 너의 걱정을 해결해야 한다.




2005년 이전에 지어진 모든 갑판이나 운동장 장비를 밀봉하십시오.


당시 사용된 목재에는 비소로 만든 농약이 들어있어서 밀봉하면 그 화학물질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고 노출로 인해 자녀에게 장기적 부상을 입힐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어떤 증상이 암의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가장 위험에 처했을 때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암의 일반적인 증상을 미리 안다면, 당신은 그러한 증상들을 경험한다면 훨씬 더 쉽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암에 걸린 가족이 있다면, 의사에게도 가서 질문을 해라.


여러분은 환자가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는 것들을 물어볼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의 질문과 정보에도 답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비타민 E를 매일 복용하십시오.


비타민 E가 암을 유발할 수 있는 특정 세포 변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증거가 있다.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거나, 원한다면 비타민 E 건강 보조제를 섭취할 수 있다.




최근 암 진단을 받았든, 아니면 오랫동안 투병해 왔든, 지지 그룹에 가입하고 싶을 수도 있다.


다른 암 환자와 대화하여 당신의 질병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이 그룹에는 보통 가족들도 데리고 갈 수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암에 대한 주제를 직접적으로 다루었다.


비록 이 질병은 관리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여러분의 삶을 더 편하게 해주는 데 도움이 될 것들이 있답니다.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의욕을 잃지 않도록 하라.